1.  Home
  2. 오피스365그룹웨어
  3. 회계법인솔루션

회계법인솔루션

Office 365와 회계법인 솔루션이 만났다!

Office 365 회계법인 솔루션은 금융감독원 품질관리제도의 감사기준인 6가지 구성요소가
포함된 Office365 기반의 솔루션입니다.
Office 365 서비스 중 ‘SharePoint’ 기능이 포함된 경우, 회계법인솔루션을 결합하여 사용이 가능합니다.

상담 및 견적문의

주요특징

회계법인만을 위한 솔루션

회계법인만을 위한 솔루션

그룹웨어와 Office 365, 금융감독원의 회계법인 품질관리제도 실시에 따른 필요한 모든 기능들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Microsoft 클라우드 플랫폼운영

Microsoft 클라우드 플랫폼운영

전자결재, 게시판, 근태관리 등이 포함된 그룹웨어는 Microsoft Office 기술을 기반으로 구현되어 Office와 연동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보안 및 장애에 대한 안정성보장

보안 및 장애에 대한 안정성보장

Microsoft의 클라우드 플랫폼기반으로 보안과 장애에 대한 높은 안정성을 보장하며 중요정보 유출을 방지하고, 서버의 직접적인 관리보다 더 안전성이 강화됩니다.

회계법인솔루션
그룹웨어
  • ㆍ전자결재
  • ㆍ근태관리
  • ㆍ문서관리
  • ㆍ일정관리
  • ㆍ게시판
회계법인
품질관리
  • ㆍ계약위험평가
  • ㆍ업무수임보고
  • ㆍCost Expense
  • ㆍ조서관리
  • ㆍTime Report
Office365
  • ㆍWord + Excel + Powerpoint + OneNote + Outlook + Publisher + Access
  • ㆍExchange + SharePoint + Lync
  • 품질관리제도 준수를 위한 계약위험평가, 업무수임보고를 통해 감사 전의 데이터확보
  • 감사 이후 조서관리를 이용해 사후 데이터를 적절히 관리할 수 있도록 지원
  • 문서에 대한 수정된 날짜, 수정된 사람, 버전관리 등을 통해 문서에 대한 세부 데이터가 시스템에 검증되어 품질관리제도에 최적화된 기능 제공

주요기능

전자결재

멀티디바이스 환경제공으로 언제, 어디서나 결재 승인/반려 처리가 가능하며 실시간 메일 알림 기능을 제공합니다.

전자결재

근태관리

출근/ 퇴근/ 휴·공가 등의 직원들 근태관리 기능을 제공합니다.
근태이력을 엑셀로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근태관리

게시판

쉽고 빠르게 다양한 게시판 생성이 가능하며 댓글, 파일첨부, 게시판별 권한 관리 기능을 제공합니다.

게시판

계약위험평가

감사 계약을 맺기 전에 해당 계약의 위험을 평가하고, 평가된 내역을 전자결재로 승인 받을 수 있습니다.

계약위험평가

업무수임보고

계약위험평가가 승인되면 이를 토대로 업무수임보고를 할 수 있습니다. 단독으로 업무수임보고도 가능합니다.

업무수임보고

Time Report

어느 업체에 몇 시간을 투여했는지 기록하여, 전자결재로 승인 받을 수 있습니다. 승인된 전자결재 내용은 엑셀로 출력할 수 있습니다.

Time Report

Cost Expense

어느 업체에 비용을 얼마를 썼는지 기록하고 전자결재로 승인 받을 수 있습니다. 승인된 전자결재 내역은 엑셀로 출력할 수 있습니다.

Cost Expense

일정관리

캘린더를 이용한 일정 관리와 팀/개인 일정을 손쉽게 등록, 수정할 수 있습니다. 엑셀로 일정 다운로드 및 변경 관리가 가능합니다.

일정관리

조서/문서관리

멀티디바이스 환경제공으로 언제, 어디서나 결재 승인/반려 처리가 가능하며 실시간 메일 알림 기능을 제공합니다.

조서/문서관리

Offiece365

Office 365 서비스와 결합하여 Microsoft Office 기술 기반의 전자결재, 회계법인 품질관리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Office 365 중 회계법인에 적합한 Essential, Premium 등의 일부 상품을 결합시켜 Office 365를 보다 더 쉽고 저렴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Offiece365

서비스가격

VAT별도

계정수 100계정
서비스 비용 300,000원/월
용량 추가 1계정 당 2,000원
신청 요건 Office 365 회계법인 솔루션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SharePoint’ 기능이 포함된 Office 365가 필요합니다.
SharePoint가 포함된 Office 365 상품 : Business Essential, Business Premium 등
납부방식

연납/월납 모두 가능!
결제방법을 연납과 월납 중 편리한 방법으로 선택 가능합니다.
사용자에 따른 요금제 선택이 가능하여 다양한 Office365 상품을 혼합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구분 월납 연납
결제방법 신용카드, 자동이체 신용카드, 인터넷 계좌이체, 무통장 입금
최초요금 납부일 3일/10일/18일/25일 3일/10일/18일/25일
납부방식 월 선납 – 매월 3일 12개월 선납
세금계산서 발급 전자 세금계산서로 발급 (메일로 수신 후 인쇄하여 사용/법적효력동일)
서비스신청순서
  • STEP
    01
    회원가입
  • STEP
    02
    서비스신청
  • STEP
    03
    결제
  • STEP
    04
    사용등록
  • STEP
    05
    솔루션 설치 및 사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