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ffice 앱 포함
(웹 버전의 Word, Excel, 및 PowerPoint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포함된 서비스
포함된 Office 앱
포함된 서비스
포함된 Office 앱
포함된 서비스
포함된 Office 앱
포함된 서비스
서비스 | Microsoft 365 Business Basic (구, Office 365 Business Essentials) |
Microsoft 365 Business Standard (구, Office 365 Business Premium) |
Microsoft 365 Business Premium (구, Microsoft 365 Business) |
Microsoft 365 Apps for Business (구, Office 365 Business) |
---|---|---|---|---|
웹 및 모바일 버전의 Office 앱 | ||||
Word, Excel, PowerPoint 및 OneNote의 웹 버전 | 웹 버전의 Outlook 포함 |
웹 버전의 Outlook 포함 |
웹 버전의 Outlook 포함 |
|
실시간 공동 작성 기능으로 여러 사용자가 동시에 같은 문서에서 작업 | Outlook 포함 |
Outlook 포함 |
Outlook 포함 |
|
실시간 공동 작성 기능으로 여러 사용자가 동시에 같은 문서에서 작업 | ||||
전자 메일 및 일정 관리 | ||||
50GB의 사서함이 제공되는 전자 메일 호스팅 | ||||
자체 사용자 지정 도메인 이름(예: yourname@yourcompany.com) 사용 | ||||
Exchange를 통해 모바일 디바이스, 태블릿, 데스크톱 및 웹에서 비즈니스급 전자 메일 사용 | ||||
일정을 관리하고, 참석 가능한 모임 시간을 공유하고, 모임을 예약하고, 미리 알림을 설정하세요. | ||||
공유 일정을 통해 간편하게 모임을 예약하고 초대에 응답 | ||||
어디서나 새 사용자 전자 메일을 설정하고, 삭제된 계정을 복원하고, 사용자 지정 스크립트 만들기 | ||||
팀워크 및 커뮤니케이션 | ||||
Microsoft Teams를 통해 최대 250명과 온라인 미팅 및 화상 통화를 주최 | ||||
Microsoft Teams를 사용하여 데스크톱에서 또는 모바일로 팀원들과 대화 나누기 | ||||
Microsoft Teams를 통해 팀의 모든 채팅, 모임, 파일, 앱을 한 곳으로 모아 쉽게 연결하고 공동 작업 | ||||
SharePoint를 통해 팀 사이트를 만들어 정보, 콘텐츠, 파일을 인트라넷 전체에서 공유하세요. | ||||
파일 저장소 및 공유 | ||||
파일 저장 및 공유를 위한 1TB의 OneDrive 저장소 | ||||
파일 작업을 하고 OneDrive 또는 SharePoint에 직접 저장할 수 있습니다. 동기화된 모든 디바이스에서 변경 사항이 업데이트됩니다. | OneDrive만 |
|||
액세스 또는 게스트 링크를 제공하여 외부 연락처와 파일 공유 | ||||
안전하게 문서를 공유하고 전자 메일로 전송하여 적정 권한을 가진 사람만 정보에 액세스할 수 있도록 함 | ||||
PC 또는 Mac 및 모바일 디바이스에서 파일 액세스 및 동기화 | ||||
보안 및 규정 준수 | ||||
Exchange Online Protection을 통해 스팸, 맬웨어, 알려진 위협으로부터 전자 메일 보호 | ||||
1,000개 이상의 보안 및 개인정보 보호 컨트롤을 통해 주요 국제, 지역, 산업별 표준과 조건을 충족 | ||||
보안 그룹 및 사용자 정의 권한으로 비즈니스 정보에 액세스하는 사람과 시기를 제어 | ||||
지정된 일수가 지나면 암호를 재설정해야 하는 암호 정책을 생성합니다. | ||||
지원 및 배포 | ||||
전화 및 온라인 지원 | ||||
99.9% 가동 시간 보장 | ||||
최대 사용자 수 | 300 |
300 |
300 |
300 |
상업용 사용이 허가됨 | ||||
데스크톱 버전의 PC 및 Mac용 Office 앱 | ||||
Windows 또는 Mac 용 Outlook, Word, Excel, PowerPoint, OneNote의 정식 버전을 항상 최신 상태로 유지(PC 전용 Access 및 Publisher 포함) | ||||
각 사용자는 최대 5대의 PC 또는 Mac에 Office 앱을 설치할 수 있음 | ||||
비즈니스 구축 및 관리를 위한 도구 | ||||
Microsoft Teams를 사용하여 일정 및 일일 업무 계획 | ||||
Microsoft Bookings를 통해 고객이 비즈니스 약속을 더 쉽게 예약하고 관리할 수 있게 함 | ||||
Advanced Threat Protection | ||||
Office 365 Advanced Threat Protection을 통해 전자 메일 첨부 파일과 링크에 숨어 있는 교묘한 위협으로부터 보호하고 제로데이 위협, 랜섬웨어, 기타 고급 맬웨어에 대해 최첨단 보안을 이용 | ||||
Selective Wipe from Intune을 통해 분실 또는 도난 디바이스에서 회사 데이터를 원격으로 삭제 | ||||
Office 모바일 앱용 앱 보호를 통해 무단 앱 및 위치로의 회사 정보 복사나 저장을 제한 | ||||
정보 권한 관리를 통해 복사 금지 및 전달 금지와 같은 제한을 적용함으로써 회사 정보에 대한 무단 액세스 제어 | ||||
Windows Defender Exploit Guard를 통해 Windows 10에서 위반 전 위협 방지를 제공하는 정책 적용 | ||||
Windows Defender를 통해 Windows 10 디바이스를 바이러스, 스파이웨어, 기타 악성 소프트웨어로부터 보호하는 맬웨어 차단 실행 | ||||
Exchange Online Archiving을 통해 무제한 클라우드 보관 및 장기 보존 정책을 사용하여 전자 메일이 절대 분실되지 않도록 보장 | ||||
PC 및 모바일 디바이스 관리 | ||||
편리한 설정 마법사를 통해 Windows 10 PC 및 iOS 또는 Android® 모바일 디바이스에서 보안 기능 및 설정 구성 | ||||
단순화된 컨트롤을 사용하여 Windows 10 PC에 적용되는 정책을 관리 | ||||
Office 앱을 Windows 10 PC에 자동으로 배포합니다. | ||||
PC가 자동으로 Office 및 Windows 10 업데이트를 설치하도록 구성 | ||||
Intune의 모바일 디바이스 관리를 통해 보안 정책을 적용하여 iOS, Android®, Windows PC를 포함한 모든 디바이스에서 비즈니스 데이터 보호 |
프로세서 |
|
---|---|
운영체제 |
|
메모리 용량 |
|
하드디스크 |
|
디스플레이 |
|
그래픽 | 그래픽 하드웨어 가속을 사용하려면 DirectX 10 그래픽 카드가 필요합니다. |
다중터치 | 다중 터치 기능을 사용하려면 터치식 장치가 필요합니다. 하지만 모든 기본 기능은 항상 키보드와 마우스 또는 기타 표준/액세스 가능 입력 장치를 통해 사용 가능합니다. Windows 8 이상에서 사용할 수 있는 터치 기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