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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즈니스급 전자 메일 및
비즈니스 서비스를 저렴한 가격에 구매!"

Microsoft 365 Business Basic

6500원
  • Office 앱 포함
    (웹 버전의 Word, Excel, 및 PowerPoint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 포함된 서비스

  •  
    Exchange
  •  
    OneDrive
  •  
    SharePoint
  •  
    Teams

"정품 Office 및 메일, 회상회의까지
통합시스템을 한번에!"

Microsoft 365 Business Standard

13900원
  • 포함된 Office 앱

  •  
    Outlook
  •  
    Word
  •  
    Excel
  •  
    PowerPoint
  •  
    Publisher (PC 전용)
  •  
    Access (PC 전용)
  • 포함된 서비스

  •  
    Exchange
  •  
    OneDrive
  •  
    SharePoint
  •  
    Teams

"중소 규모 비즈니스를 위해 설계된
솔루션에서 Microsoft의 모든기능을 통합가능!"

Microsoft 365 Business Premium

24800원
  • 포함된 Office 앱

  •  
    Outlook
  •  
    Word
  •  
    Excel
  •  
    PowerPoint
  •  
    Publisher (PC 전용)
  •  
    Access (PC 전용)
  • 포함된 서비스

  •  
    Exchange
  •  
    OneDrive
  •  
    SharePoint
  •  
    Teams
  •  
    Intune
  •  
    Azure Information Protection

"합리적인 가격으로
설치형 Office를 이용가능!"

Microsoft 365
Apps for Business

9000원
  • 포함된 Office 앱

  •  
    Outlook
  •  
    Word
  •  
    Excel
  •  
    PowerPoint
  •  
    Publisher (PC 전용)
  •  
    Access (PC 전용)
  • 포함된 서비스

  •  
    OneDrive

VAT 별도 / 신규고객 연납 신청 시, 특가 적용
계약 기간은 1년이며, 1년 후 연장 시, 일반 할인가 적용

서비스 Microsoft 365
Business Basic
(구, Office 365 Business Essentials)
Microsoft 365
Business Standard
(구, Office 365 Business Premium)
Microsoft 365
Business Premium
(구, Microsoft 365 Business)
Microsoft 365
Apps for Business
(구, Office 365 Business)
웹 및 모바일 버전의 Office 앱
Word, Excel, PowerPoint 및 OneNote의 웹 버전

웹 버전의 Outlook 포함

웹 버전의 Outlook 포함

웹 버전의 Outlook 포함

실시간 공동 작성 기능으로 여러 사용자가 동시에 같은 문서에서 작업

Outlook 포함

Outlook 포함

Outlook 포함

실시간 공동 작성 기능으로 여러 사용자가 동시에 같은 문서에서 작업
전자 메일 및 일정 관리  
50GB의 사서함이 제공되는 전자 메일 호스팅  
자체 사용자 지정 도메인 이름(예: yourname@yourcompany.com) 사용  
Exchange를 통해 모바일 디바이스, 태블릿, 데스크톱 및 웹에서 비즈니스급 전자 메일 사용  
일정을 관리하고, 참석 가능한 모임 시간을 공유하고, 모임을 예약하고, 미리 알림을 설정하세요.  
공유 일정을 통해 간편하게 모임을 예약하고 초대에 응답  
어디서나 새 사용자 전자 메일을 설정하고, 삭제된 계정을 복원하고, 사용자 지정 스크립트 만들기  
팀워크 및 커뮤니케이션  
Microsoft Teams를 통해 최대 250명과 온라인 미팅 및 화상 통화를 주최  
Microsoft Teams를 사용하여 데스크톱에서 또는 모바일로 팀원들과 대화 나누기  
Microsoft Teams를 통해 팀의 모든 채팅, 모임, 파일, 앱을 한 곳으로 모아 쉽게 연결하고 공동 작업  
SharePoint를 통해 팀 사이트를 만들어 정보, 콘텐츠, 파일을 인트라넷 전체에서 공유하세요.  
파일 저장소 및 공유
파일 저장 및 공유를 위한 1TB의 OneDrive 저장소
파일 작업을 하고 OneDrive 또는 SharePoint에 직접 저장할 수 있습니다. 동기화된 모든 디바이스에서 변경 사항이 업데이트됩니다.

OneDrive만

액세스 또는 게스트 링크를 제공하여 외부 연락처와 파일 공유
안전하게 문서를 공유하고 전자 메일로 전송하여 적정 권한을 가진 사람만 정보에 액세스할 수 있도록 함
PC 또는 Mac 및 모바일 디바이스에서 파일 액세스 및 동기화
보안 및 규정 준수
Exchange Online Protection을 통해 스팸, 맬웨어, 알려진 위협으로부터 전자 메일 보호  
1,000개 이상의 보안 및 개인정보 보호 컨트롤을 통해 주요 국제, 지역, 산업별 표준과 조건을 충족
보안 그룹 및 사용자 정의 권한으로 비즈니스 정보에 액세스하는 사람과 시기를 제어
지정된 일수가 지나면 암호를 재설정해야 하는 암호 정책을 생성합니다.
지원 및 배포
전화 및 온라인 지원
99.9% 가동 시간 보장
최대 사용자 수

300

300

300

300

상업용 사용이 허가됨
데스크톱 버전의 PC 및 Mac용 Office 앱  
Windows 또는 Mac 용 Outlook, Word, Excel, PowerPoint, OneNote의 정식 버전을 항상 최신 상태로 유지(PC 전용 Access 및 Publisher 포함)  
각 사용자는 최대 5대의 PC 또는 Mac에 Office 앱을 설치할 수 있음  
비즈니스 구축 및 관리를 위한 도구    
Microsoft Teams를 사용하여 일정 및 일일 업무 계획    
Microsoft Bookings를 통해 고객이 비즈니스 약속을 더 쉽게 예약하고 관리할 수 있게 함    
Advanced Threat Protection      
Office 365 Advanced Threat Protection을 통해 전자 메일 첨부 파일과 링크에 숨어 있는 교묘한 위협으로부터 보호하고 제로데이 위협, 랜섬웨어, 기타 고급 맬웨어에 대해 최첨단 보안을 이용      
Selective Wipe from Intune을 통해 분실 또는 도난 디바이스에서 회사 데이터를 원격으로 삭제      
Office 모바일 앱용 앱 보호를 통해 무단 앱 및 위치로의 회사 정보 복사나 저장을 제한      
정보 권한 관리를 통해 복사 금지 및 전달 금지와 같은 제한을 적용함으로써 회사 정보에 대한 무단 액세스 제어      
Windows Defender Exploit Guard를 통해 Windows 10에서 위반 전 위협 방지를 제공하는 정책 적용      
Windows Defender를 통해 Windows 10 디바이스를 바이러스, 스파이웨어, 기타 악성 소프트웨어로부터 보호하는 맬웨어 차단 실행      
Exchange Online Archiving을 통해 무제한 클라우드 보관 및 장기 보존 정책을 사용하여 전자 메일이 절대 분실되지 않도록 보장      
PC 및 모바일 디바이스 관리      
편리한 설정 마법사를 통해 Windows 10 PC 및 iOS 또는 Android® 모바일 디바이스에서 보안 기능 및 설정 구성      
단순화된 컨트롤을 사용하여 Windows 10 PC에 적용되는 정책을 관리      
Office 앱을 Windows 10 PC에 자동으로 배포합니다.      
PC가 자동으로 Office 및 Windows 10 업데이트를 설치하도록 구성      
Intune의 모바일 디바이스 관리를 통해 보안 정책을 적용하여 iOS, Android®, Windows PC를 포함한 모든 디바이스에서 비즈니스 데이터 보호      
프로세서
  • PC : 1Ghz 이상 x86 또는 x64비트 프로세서(SSE2 지원)
  • Mac : Intel 프로세서
운영체제
  • PC : Windows 7 이상, Windows Server 2008 R2 또는 Windows Server 2012
  • Mac : Mac OS X 10.10
  • iOS : Office for iPad®에는 iOS 7.0 이상이 필요하며, Office for iPhone®은 iOS 6.0 이상의 스마트폰에 설치할 수 있습니다.
  • Android : Office for AndroidTM는 Android KitKat 4.4 이상, ARM 기반 또는 Intel x86 프로세서가 장착된 태블릿과 스마트폰에 설치할 수 있습니다.
메모리 용량
  • PC : 1GB RAM(32비트), 2GB RAM(64비트)
  • Mac : 4 GB RAM
하드디스크
  • PC : 사용 가능한 디스크 공간 3.0GB
  • Mac : 6 GB HFS+ 하드 디스크 포맷
디스플레이
  • PC : 1280 x 800 해상도
  • Mac : 1280 x 800 해상도
그래픽 그래픽 하드웨어 가속을 사용하려면 DirectX 10 그래픽 카드가 필요합니다.
다중터치 다중 터치 기능을 사용하려면 터치식 장치가 필요합니다. 하지만 모든 기본 기능은 항상 키보드와 마우스 또는 기타 표준/액세스 가능 입력 장치를 통해 사용 가능합니다. Windows 8 이상에서 사용할 수 있는 터치 기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결제방식


서비스신청순서
  • STEP
    01
    회원가입
  • STEP
    02
    서비스신청
  • STEP
    03
    결제
  • STEP
    04
    사용등록
  • STEP
    05
    서비스 이용

결재방법은 연납으로 가능합니다.

궁금한 사항은 상담을 통해 Office365 전문컨설턴트에게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연납
결제방법
  • 신용카드
  • 인터넷 계좌이체
  • 무통장 입금
요금 납부일 결제 희망일
납부 방식 12개월 선납
세금계산서 발급 전자 세금계산서 발급 (메일 수신 후 프린트하여 사용)

FAQ


모든 기업의 사무 환경이자 업무 도구인 Office, 메일, 일정, 문서 관리, 협업, 온라인 회의, 전자결재, 사내포탈 템플릿을 원스톱으로 제공하는 클라우드 서비스입니다.
Office 365는 모바일 기술 표준에 따라 개발되었기 때문에 이 기술 표준을 따른 브라우저라면 어떤 모바일 기기든 사용이 가능합니다.

Lync의 경우는 별도의 애플리케이션 다운로드가 필요하므로 마이크로소프트, 애플, 구글 의 앱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 받아 사용하시면 됩니다.
Office365 Business에서 제공하는 설치형 오피스는 기존 CD로 설치하여 사용하는 오피스 프로그램과 동일하게 인터넷이 연결되어 있지 않아도 사용 가능합니다.
회사 자체적으로 가지고 있는 회사 도메인이 있는 경우는 오피스365 내부에 도메인을 세팅하는 기능이 있어 회사 도메인을 직접 연결하셔서 사용 가능합니다. 또한 가지고 있는 도메인이 없는 경우에는 본 사이트를 이용하여 도메인을 새로 신청하여 등록할 수 있습니다.

상세한 세팅 절차나 도메인 신청에 관련된 문의는 고객센터 02-2029-0365 로 전화 주시면 자세히 안내 드립니다.
고객님께서 이미 보유하고 있거나 새로 구매한 도메인이 있을 경우 오피스365 내부의 관리자 세팅을 통해 변경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ooo.onmicrosoft.com와 같이 ooo부분을 다른 이름으로 변경하고 싶으실 경우에는 불가능합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계약 해지를 통해 기존 서비스를 중단하고 새로 신규 상품 신청을 해야 합니다. 이 경우 반드시, 해지 전에 기존에 사용하던 메일 서비스(Exchange) 와 협업포탈(SharePoint) 데이터를 백업 하셔야 한답니다.
필요에 따라 자유롭게 사용자 계정을 추가하거나 제거할 수 있습니다.
오피스365는 모든 서비스가 세팅 된 상태에서 새로운 사용자 계정만 추가하여 서비스 이용권한을 주는 형식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새로운 계정을 추가할 때 마다 직접 계정에 서비스 사용 권한을 부여 할 수 있으며 이 때 라이선스 이용권도 함께 부여됩니다.
다이렉트클라우드 그룹웨어는 사무실내부 외부와 같은 장소의 제약 없이 PC, 태블릿, 스마트폰과 같은 다양한 디바이스에서 사용할 수 있는 비즈니스 협업 솔루션/서비스 입니다.
최적의 비즈니스 업무환경을 제공하는 클라우드 기반의 다이렉트클라우드 그룹웨어는 Office 365의 기능을 업무에 사용하기 적합하도록 구성한 그룹웨어 서비스입니다.

별도의 서버 구축 및 메일, 일정관리, 웹하드, 메신저, 전자결재와 같은 솔루션을 따로 구매할 필요없이 Office 365 에서 모든 서비스를 원스톱으로 한 번에 이용이 가능합니다.
다이렉트클라우드 그룹웨어는 고객에 취향에 따라 그룹웨어의 각종 기능과 메뉴들을 직접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습니다. 포탈사이트에서 블로그 또는 카페를 만들어 메뉴를 직접 만들어 사용하는 것처럼 필요한 메뉴를 자유롭게 생성, 수정, 삭제가 가능합니다.
전자결재 현황부터 사내 일정, 공지사항, 게시판, 사내 문서 관리함까지 홈 화면에서 모두 한번에 조회가 가능하기 때문에, 사내 포탈로 활용이 가능합니다.

사용자가 웹에서 결재를 올리면 실시간으로 메일 알림이 와서 언제 어디서든 스마트폰 에서 결재를 할 수 있으며, 사내 문서 관리함을 통해 실시간으로 문서 공유 및 웹에서 편집, 권한설정을 통한 문서의 외부 유출을 방지 할 수 있습니다.
저렴한 비용으로 클라우드 그룹웨어 서비스를 도입하고 싶다면 Microsoft 365 Business Basic 7,400원(사용자/월)을 선택하시고,
클라우드 그룹웨어에 정품 Office 까지 필요하면 Microsoft 365 Business Standard 15,400원(사용자/월)을 선택하여 도입하시면 됩니다.
그룹웨어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Office 365 라이선스가 필요합니다. 마이다이렉트 사이트 (https://mydirect.co.kr) 회원가입 후 Office 365 라이선스를 신청하시면 됩니다.

그룹웨어 도입 관련 문의사항은 고객센터 02-2029-0365 로 연락 주시면 자세히 안내 드립니다.
전자결재에서 사용하는 조직도를 앱형태로 배포하여 Outlook / Skype/ OWA에서 사용이 가능하며, Office 365 사용자 계정을 동기화하기 때문에 조직도에서 부서 생성 후 부서원의 이름만 입력하면 됩니다. 순서나 위치도 손쉽게 수정이 가능합니다.
Office 365에서 계정을 생성하면 되기때문에, 별도로 그룹웨어 계정을 추가로 생성할 필요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