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Home
  2. 오피스365 연동솔루션
  3. 그룹웨어솔루션

그룹웨어솔루션

이젠 회사에 그룹웨어를 맞춰보세요!

다이렉트클라우드 그룹웨어는 Microsoft 365를 완벽하게 활용하는 국내 유일의 한국형 그룹웨어 서비스로
전자결재, 화상회의, 프로젝트 관리, 문서관리, 일정관리, 게시판, 팀 사이트 등 다양한 기능과 함께
Microsoft Office(Web 버전)도 사용하실 수 있으며, 다국어 지원(한중일영 4개 국어)이 가능합니다.

상담요청 및 데모신청

서비스가격

그룹웨어 + Microsoft365 라이선스 사용 기준
그룹웨어 단품 사용 기준

VAT별도

계정수 기본 50계정
서비스 비용 100,000원/월
설치 비용 200,000원/최초 1회 청구
계정추가 10계정당 20,000원/월
개발 범위
  • ㆍ회사별 인사기록카드와 같은 양식 개발
  • ㆍ일반프로그램으로 구현하기 어려운 회계관리, 재고관리와 같은 Database 개발
  • ㆍ비즈니스 프로세스 시각화, 데이터 시각화 등의 개발
  • ㆍ매출보고서 등의 리포팅 개발
상담 및 견적문의
  • 1. 해당 요건을 첨부하여 요구조건을 보냅니다.
    • - 구현하고자 하는 화면 모습(워드 기준)
    • - 입력하고자 하는 샘플 데이터(엑셀)
    • - 순서도로 설명할 수 있는 프로세스(파워포인트)
  • 2. 검토 후 커스터마이징 서비스 범위 내에 가능 여부를 안내해 드립니다.
  • 3. 만약 커스터마이징 범위 내에서 불가능하다면 추가비용에 대해 협의합니다.
납부방식

연납으로 이용 가능!
요금제는 연납제만 가능하며, 12개월 이용료를 한번에 지불하고 1년동안 사용합니다.
다양한 Office365 상품을 혼합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구분 연납
결제방법 신용카드, 인터넷 계좌이체, 무통장 입금
최초요금 납부일 결제 희망일
납부방식 12개월 선납
세금계산서 발급 전자 세금계산서로 발급 (메일로 수신 후 인쇄하여 사용/법적효력동일)
서비스신청순서
  • STEP
    01
    그룹웨어
    서비스신청
  • STEP
    02
    그룹웨어
    서비스가입처리
  • STEP
    03
    이메일 및 그룹웨어
    환경설정
  • STEP
    04
    커스터마이징
    상담 및 추가 세팅
  • STEP
    05
    그룹웨어 사용자
    등록 및 이용

주요기능

전자결재

온라인 상에서 결재가 필요한 문서를 작성하여 결재를 요청할 수 있고, 내가 결재 승인할 내용을 알림으로 알려주기 때문에 즉시 확인하여 처리할 수 있습니다.

  • 멀티디바이스 환경제공으로 언제, 어디서나 결재 승인/반려 처리 가능
  • 결재 진행사항 실시간 메일 알림 및 알림 메일을 통해 클릭만으로 결재처리가 가능
  • 기안서 양식을 기업 특성에 맞게 자유롭게 등록 및 수정 가능
  • SAP ERP, HRMS, CRM, PMS 등의 데이터와 전자결재 항목 데이터 연동 가능(옵션)
전자결재
전자결재

문서관리

오피스 문서를 웹에서 읽고 쓸 수 있는 오피스 온라인 지원이 되며, 버전관리가 지원되고 office와 통합되어 있습니다. OneDrive 동기화를 통한 오프라인에서도 문서관리가 가능하며 온라인이 되면 자동으로 동기화가 가능합니다.

  • 모든 문서를 쉽고 빠르게 등록, 수정, 편집 가능하며 MS Office와 호환성 제공
  • Web버전 MS Office를 무료로 사용 가능
  • 수정된 문서나 최근에 업로드 시킨 문서를 한눈에 볼 수 있게 제공
  • 모든 문서를 트리 구조로 제공하며 빠른 검색 지원 및 버전관리 지원
  • 공유 기능 및 권한 관리, 실시간 동기화와 문서 미리 보기 지원
문서관리
문서관리

근태관리

출근체크, 휴가 및 공가, 출장, 세미나 등을 온라인상으로 등록 및 수정 가능하며 직원의 근태는 물론 다른 직원의 휴가, 출장 시 부재여부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 출근/ 퇴근/ 휴·공가 등의 직원들 근태관리 기능 제공
  • 출근이력 엑셀 다운로드 및 관리 기능
  • 근태내역을 통한 사용자 별 근태현황 체크 기능 제공(연차관리)
근태관리
근태관리

일정관리

일정관리를 통해서 타 부서와 일정을 공유하고 변경사항이 메일로 발송되어 실시간으로 확인하고 일정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

  • 캘린더를 이용한 일정 관리 기능, 편리한 UI 제공
  • 팀, 부서별, 개인별 일정을 손쉽게 등록 및 수정 가능
  • 반복되는 일정(일/주/주중/월/년) 등록 기능 제공
  • 등록된 일정을 메일로 알림 전송 및 전송 빈도수 기능 제공(Outlook의 일정과 연동)
일정관리
일정관리

조직도 앱

전자결재에서 사용하는 조직도를 Outlook/OWA(웹메일) 및 Skype For Business에서 사용합니다.

  • 전자결재에서 사용되는 조직도를 앱 형태로 배포
  • Outlook/ OWA/ Skype에서 사용 가능
  • Outlook 기본 기능과 동일한 UI로 받는 사람, 참조, 숨은 참조에 사용자 첨부 가능 (Outlook 2013 이상 사용 가능)
  • OWA 조직도에서 받는 사람, 참조, 숨은 참조에 사용자 첨부 가능
조직도 앱

팀사이트

그룹과 팀사이트 별로 프로젝트, 문서, 일정 등을 별도 관리하고 팀사이트를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습니다.

  • 팀/부서별 작업공간으로 업무관리, 문서공유 등 다양한 기능 제공
  • OneNote (Web버전) 연동, 작업(Task) 관리 기능 제공
  • 별도의 뉴스 피드, 문서관리 기능 지원
  • 자주 사용되는 문서, 기능들의 바로 가기 지원
팀사이트

게시판/공지사항

다양한 게시판을 생성하고, 파일첨부와 댓글기능 및 게시판 별로 사용권한 부여, 게시물 공유대상을 지정하고 알림대상을 지정하여 알림 메일을 줄 수 있습니다.

  • 쉽고 빠르게 다양한 게시판 생성 가능
  • 댓글, 파일첨부, 게시판별 권한 관리, 공유 및 알림 기능 제공
  • 최근 등록된 공지 및 게시글을 한 눈에 조회 가능
  • 열람대상 및 보안설정으로 사용자지정과 공유대상만 조회 가능하도록 기능 제공
게시판/공지사항
게시판/공지사항

대용량 파일첨부

다양한 디바이스에서 동기화 가능하며, 언제 어디서나 메일 수신, 발신이 가능합니다. 지정한 주소록을 통해 서로 공유하고 일정을 공유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 Office365에 기업요금제로 가입하면 사용할 수 있는 OneDrive For Business를 활용하여 대용량 파일을 공유하는 기능 제공
  • 단일 파일당 최대 2GB까지 지원
  • 첨부파일이 아닌 링크 형태로 전달되며, DRM 설정 또는 접근 기록 조회 가능
  • 수신자가 Microsoft 계정을 보유한 경우, 감사 기록을 활용해 다운로드 위치와 다운로드 여부 확인 가능
대용량 파일첨부

아웃룩 100% 동기화
  • 개인의 일정, 연락처, 작업내역 등을 그룹웨어에 실시간 동기화하여 협업에 최적화된 환경 제공

MS Office없는
PC에서도 문서편집
  • 그룹웨어 문서 편집 및 다운로드 가능
  • MS Office 설치되지않은 PC에서 문서 보기 및 편집 가능

최근문서버전관리
  • 작업자별 편집문서 버전별 저장
  • 동시에 여러명 작업가능
  • 가장 최근 작업문서 순서대로 저장 및 관리가능

강력한 문서보안 기능
  • 문서보안 설정을 통한 문서외부유출 방지 및 승인된 사람만 확인 가능
  • Microsoft 클라우드 서버를 통해 랜섬웨어 및 악성코드 완벽 방어

주요특징

초기 도입 비용절감

초기 도입 비용절감

별도의 시스템을 구입하거나 구축할 필요가 없어 초기 도입비용이 저렴합니다. 기존 구축형(On-Premise)의 경우도 유지 및 업그레이드를 Microsoft가 관리합니다.

보안 및 안전성과 유연한 관리

보안 및 안전성과 유연한 관리

Microsoft데이터 센터에서 모든 데이터 및 백업, 보안을 책임지고 있으므로 고객사에서 직접 서버를 구축하여 관리 및 운영하는 것보다 안전하고 효율적으로 운영 및 관리가 됩니다.

최신버전 유지

최신버전 유지

기존 구축형(On-Premise) 그룹웨어의 경우 새로운 브라우저 및 OS환경에 맞춰 구축해야 하지만, Office365기반 그룹웨어는 항상 최신 업데이트를 지원, 새로운 OS 환경 및 브라우저에 영향을 받지 않고 사용 가능합니다.

Integration

SharePoint는 내부 시스템(ERP, HR등)에서 클라우드까지
다양한 시스템과의 연동을 통합 지원합니다.

Integration

커스터마이징

커스터마이징

고객님의 회사에 최적화된 그룹웨어를 만들어 드립니다.

기본으로 제공되는 다이렉트클라우드 그룹웨어 기능 외에 고객님의 비즈니스에서 요구되는 다양한 기능들을 추가하실 수 있습니다.
전자결재와 SAP ERP 데이터 연동, PMS 구축 등 필요한 기능들을 그룹웨어에 연동하실 수 있습니다.

신청문의
사이트

사이트

권한조정 그룹웨어의 기본 권한을 조정합니다.
디자인변경 디자인을 변경합니다.
왼쪽 및 상단 메뉴 구조 및 링크 변경 메뉴 구조와 메뉴를 클릭했을 때 표시되는 링크를 수정합니다.
제목 변경 사이트 제목을 변경합니다.
감사 설정 감사 로그를 설정해서 그룹웨어 내부를 감사합니다.
콘텐츠 표시추가 그룹웨어 내부나 외부에 있는 데이터를 사이트에 표시합니다.
전자결재

전자결재

양식 개발 그회사 내부의 양식을 개발해서 사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권한 변경 회사 내부의 조건에 맞춰 권한을 변경합니다.
HR 연동 휴가신청서와 승진 등의 문서에 승인이 떨어지면 HR 시스템에 반영합니다.
회계시스템 연동 지출결의서의 비용이 승인되면 회계시스템에 데이터를 넣어줍니다.
ERP 연동 ERP의 데이터를 가져와 양식에서 보여주고, 승인이 나면 데이터를 넣어줍니다.
보기

보기

보기 생성 필터링된 보기를 생성하고, 메뉴에 링크를 추가합니다.
보기 수정 필요한 열만 보이도록 설정합니다.
정렬 설정 어떤 순서로 정렬할 지 선택합니다.
합계, 평균, 개수 요약 기능 금액으로 되어있는 열들을 합계, 평균, 개수 등을 구할 수 있습니다.
상단 열 계산 값 표시 숫자로 만들어진 열들을 계산하여 계산된 값을 표시합니다.
필터 적용된 데이타 표시 목록에 각 필터를 넣어서 원하는 데이터만 산출합니다.
그룹화 기능 설정 특정 열을 기준으로 그룹화 할 수 있습니다.
목록

목록

권한조정 목록의 권한을 조정합니다.
제목변경 목록 제목을 변경합니다.
버전 관리 설정 버전관리를 설정해서 변경 내용을 추척합니다.
첨부파일 설정 파일 첨부 여부를 설정합니다.
폴더사용 설정 폴더를 사용할지 설정합니다.
데이터시트 사용 데이터시트를 통해 빠른 편집을 지원할지 여부를 설정합니다.
열추가 추가로 필요한 열을 추가하고, 불필요한 열을 제거합니다.
열순서 변경 열의 순서를 변경합니다.
엑셀

엑셀

엑셀 데이터 복사 엑셀의 데이터를 그룹웨어에 복사해서 붙여 넣을 수 있습니다.
엑셀 데이터를 목록으로 변환 엑셀의 표를 그룹웨어의 목록으로 변환해서 관리할 수 있습니다.
워크플로

워크플로(실제프로세스)

데이터 생성 자동으로 조건에 맞는 데이터를 생성합니다.
데이터 수정 자동으로 조건에 맞는 데이터를 수정합니다.
데이터 삭제 자동으로 조건에 맞는 데이터를 삭제합니다.
메일 발송 특정 조건에 맞춰 자동으로 메일을 발송합니다.
권한 변경 특정 조건에 맞춰 자동으로 권한을 변경합니다.
데이터 가져오기 자동으로 조건에 맞는 데이터를 가져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