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Home
  2. 오피스365 연동솔루션
  3. 조직동기화솔루션

조직동기화솔루션

Office 365 제공 서비스를 활용하여 조직의 업무 효율성을 증대 시키세요!

Office 365 조직 동기화 솔루션입니다.
HR 시스템이 이미 존재하는 경우 HR과 연동하여, 사용자 계정을 자동으로 생성하고, 퇴사 처리를 자동으로 하는 솔루션입니다.
OWA 및 Outlook, Skype For Business용 조직도가 포함되어 있으며, 로그인 화면 수정도 지원합니다.
최초 Office 365 사용시 이용하는 솔루션입니다. 오피스365 라이선스가 별도로 필요합니다.

상담 및 자료요청

주요특징

HR 동기화 조직도구성

HR 동기화 조직도구성

HR시스템이 이미 구성되어 있을 경우 HR와 동기화하여 조직도를 자동으로 구성합니다.

사용자 계정 자동관리

사용자 계정 자동관리

사용자 계정 자동 생성 및 퇴사 처리 자동 처리가 가능하여 효율성을 증대 시킵니다.

로그인 페이지 커스터마이징

로그인 페이지 커스터마이징

ADFS 로그인 화면의 디자인을 변경하거나, 풀 커스터마이징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AD 유무에 따른 Office365 지원

AD가 없는 경우
  • HR 시스템과 Office365 Azure AD와 동기화
  • Azure AD의 로그인 화면 디자인 변경
  • 별도의 Legacy 시스템 연동은 링크로 연결만 처리 가능
  • 아이디, 패스워드만 동기화 가능
  • SSO 불가
AD가 있는 경우
  • HR과 AD 연동
  • HR과 오피스365와 연결된 AD 동기화
  • ADFS 로그인 화면 풀 커스터마이징
  • 그룹웨어와 Office 365가 연동될 수 있도록 SSO 개발 가능

주요기능

사용자 연동
사용자 연동
  • HR과 Azure AD 및 AD를 연동하여, 사용자가 Office 365를 이용할 수 있도록 도움
  • 라이선스 할당을 자동화하여 사용자 조건에 맞춰 라이선스를 자동으로 할당
그룹 연동
그룹 연동
  • HR의 그룹을 Office 365에 반영
  • 배포그룹, 보안그룹 등 다양한 그룹 형태의 동기화 지원
  • 조직 구조에 맞춰 동기화도 가능
조직도
조직도
  • Outlook 2013, Outlook 2016, Outlook on the web에서 지원
  • Outlook 사용자는 별도의 추가 프로그램 설치 불필요
  • Skype For Business 용 조직도 프로그램은 별도로 설치
  • HR와 동기화하여 조직도 자동 구성
퇴사시 자동 처리
퇴사시 자동 처리
  • 사용자 퇴사시 메일 데이터를 다른 사용자에게 이관
  • 사용자 퇴사시 원드라이브에 있는 데이터를 보존하며, 관리자에게 이관

서비스가격

서비스가격 및 서비스 자료는 상담 문의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해당 솔루션의 상세한 자료를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신청순서
  • STEP
    01
    회원가입
  • STEP
    02
    서비스신청
  • STEP
    03
    결제
  • STEP
    04
    사용등록
  • STEP
    05
    솔루션 설치 및 사용